김숙 "소개팅남, 내게 연예인 얼마 버는지 질문실망할까 걱정" '연참'

또한 작성해주신 신청서/프로필 내용은 매니저가 매칭을 해드리려는 분에게만 전달드리는 것이므로 다수에게 노출되는 시스템이 아니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게시물 알림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알다시피 요즘처럼 주선자가 빠지는 시대엔 초반 카톡으로 나누는 대화도 중요하다. 쑥맥인 당신을 위해 대화로 호감있는 첫인상을 남기는 팁을 몇 가지 추려 봤다.

 

이 질문은 상대의 가정환경, 결혼에 대한 생각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소개팅하며 대화할 때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는 서로 꼭 물어보게 되는 주제 중 하나이다. 이때 여자는 상대방이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궁금해한다. 상대방의 이상형과 내가 비슷해야 내가 마음에 든다는 말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내 이상형과 소개팅남이 비슷하고, 소개팅남도 나 같은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말해준다면 성공적인 소개팅이 될 것 같다는 느낌을 받을 것이다.

 

노컷연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노컷스포츠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사실 임용 전에 s사 합격했는데, 그때 주변에서 소개 얘기가 나오다가...제가 s로 안간다고 하니 또 소개가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때 제안들어온건 9급 공무원, 간호사정도 였어요. 글램은 MBTI 성격유형 매칭과 같은 성격 공통점을 중심으로 소개팅을 연결해주는 어플입니다.

 

약속시간에 지각하는 건 둘째 치고, 말끝마다 찰진 욕을 내뱉어 상대방을 불쾌하게 하면 기본적인 신뢰를 넘어 시작도 전에 둘 사이를 멀어지게 된다. 보통 서로를 처음 만나는 소개팅 자리는 서로에 대한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올바르고 선한 이미지를 드러내는 것이 좋다. 최소한의 매너를 갖출 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다는 걸 명심해야 한다. 소개팅에 마음에 든 여자가 나오면 남자의 마음은 급하다. ’라며 먼저 말을 놓기도 하고, ‘다음 주에 뭐해요? 영화 보러 가죠.’라고 만난 지 1시간도 안 되어 애프터 신청을 하는 사람도 있다.

 

동갑내기라면 같은 눈높이에 있다는 생각으로 대화에 임하기 때문에 말을 놓는 게 한층 수월하다. 이 때, 남녀 불문하고 친추된 상대의 프로필을 눌러보며 어떻게든 그 혹은 그녀의 외모를 확인하려 악을 쓴다. 이 때 상대에게 노출되는 정보는 ‘프로필 사진’, ‘상태 메시지’, ‘카카오스토리’인데 카카오스토리는 주로 아들 딸 자랑하는 SNS로 많이 사용하므로 패스하자.

 

2017년에 발표된 여성가족부(이하 여가부)의 ‘2016 성매매 실태조사’에 의하면 ‘소개팅’, ‘채팅’ 등의 키워드를 내세운 앱들 중 317개가 ‘성매매 조장 앱’으로 확인됐다. 이 가운데 87.7%(278개)는 본인인증이 필요 없어 누구든 쉽게 앱을 사용할 수 있었다. 여가부 조사팀은 소개팅 앱 운영자들이 앱을 매개로 한 성매매 문제를 인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방조하고 있다고 결론지었다.

 

문제는 수박남의 발화 내용이 정말… 그야말로 수박 겉핥기였다는 것에 있었다. 아무런 영양가도, 아무런 맛도 없는 겉도는 이야기들. 날씨는 좋고 연애는 하고 싶은데 주변에 마땅한 사람은 없을 때, 사람들은 소개팅에 나간다. 그러다 보면 가끔씩, 원하는 것보다는 자주, ‘거봉’을 만날 때도 있다.

 

연인이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대부분의 사람은 예쁘다, 멋있다는 칭찬은 자주 듣지 못하기 마련이다. 그런데 소개팅 자리에서 남자가 여자에게 예쁘다는 칭찬을 많이 한다면 기분이 좋아질 수밖에 없다. 또한 저 사람도 내가 마음에 드는 것 같다는 생각에 성공적인 소개팅이라는 느낌을 받을 것이다. 남자들은 애초에 상대방에게 관심이 없으면 알려는 노력을 전혀 하지 않는다. 그런데 남자가 나에 대해서 계속 물어보고 말을 걸어준다면 그것은 분명히 여자에게 관심이 있다는 신호이다.

 

크리스천투데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은 법적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개팅 동안 여성에게 당신이 자연스레 스며들도록 해야 한다는 게 이 코치의 설명이다. 그는 "한걸음씩 MSG를 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렇게 일상적인 문답을 이어가며 그냥 즐겁게 떠들었다.

learn more continue click here continue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김숙 "소개팅남, 내게 연예인 얼마 버는지 질문실망할까 걱정" '연참'”

Leave a Reply

Gravatar